• A/S 신청하기 전 꼭 읽어주세요!
  • 본 제품 사용 중 이상 발생 시, 고객지원센터나 온라인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지원센터나 온라인에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제품 외관 및 내부수리가 필요한 경우, 제품이 심하게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택배 A/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홈페이지를 통해 A/S를 진행할 경우 회원가입 및 정품등록이 필요합니다.
  • 신속한 A/S 진행을 위해 전화번호, 주소등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
    (단, 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액세서리는 6개월)
  • 무상 A/S 기간 동안 무료
    (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A/S는 유상처리)
    * 수리비는 증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수리를 진행할 경우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A/S는 국내 내수용 제품에 한하여
    대한민국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• 홈페이지의 A/S 문의의 답변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A/S를 신청해 주세요.

    1. A/S 신청은 회원만 가능합니다. 신청하시기 전에 회원가입 및 마이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A/S 신청 전에 뇌새김 서비스 규정 및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3. 마이페이지 > 1:1 문의를 통해 A/S 신청을 해주세요. 신속한 A/S를 위해 주소, 연락처, 성함, 제품, 시리얼 번호, 상세한 증상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 신청하신 후, 신청 내역을 프린트 하시거나, 메모하셔서 발송 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관련 정보가 없을 경우 A/S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    4. A/S가 진행되는 동안 기기에 저장된 사용자 정보, 데이터, 외관 보호 필름, 스티커 등은 사전 안내 없이 삭제되거나 제거될 수 있습니다. A/S를 보내시기 전에 중요한 정보는 미리 백업해 두시기 바랍니다.
    5.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무상 수리됩니다. 사용자 과실에 의한 경우는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 없이 유상 수리됩니다.

    ※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이상의 경우, 본사에서도 A/S를 지원해 드리지만,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자세한 복구 방법은 문제 해결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일반적으로 A/S를 완료하기까지 4~5일이 소요됩니다. 경우에 따라 A/S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  • 1. 택배를 발송하기 전에 미리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시고, A/S 신청 내역을 출력하셔서 봉하시기 바랍니다. 포장 박스 및 포장지는 A/S 진행 중 훼손될 수 있으며,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.

    2. 추가 내용물이 있을 경우 A/S 신청 내역에 추가 내용물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3. 당사 지정 택배회사는 우체국택배 입니다.

    - 인터넷이나 전화, 직접 방문 등을 통해 택배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우체국 택배 전화 신청 (1588-1300) / 우체국택배 인터넷 신청 (http://parcel.epost.go.kr)

    - 온라인 신청시 2~3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주소지로 방문하여 물품을 수거합니다. 수거일이 3일 이상 경과한 경우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택배사 사정으로 수거가 불가능하거나 정상 접수가 안 된 경우이므로,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배송료는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(본사 부담) 도서 및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수리 내역에 합산되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보증 기간이 끝났거나, 보증기간 내라도 천재지변 및 충격, 침수 등 사용자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는 배송료를 수리 내역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. (배송료 고객 부담)

    -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이상의 경우, 본사에서도 A/S를 지원해 드리지만,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자세한 복구 방법은 문제 해결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    4. 타사 택배를 이용할 경우

    - 당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는 유무상 여부에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 가능한 당사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※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신 경우 수취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5. 택배 보내실 주소
    -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(구로동) 마리오타워 901호 A/S 담당자 앞 (우편번호 : 08389)
  • 유상수리의 경우, 수리 담당자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수리 예상 내역과 비용에 대해 전화를 드리고 고객님의 의사를 확인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.

    수리 비용에는 부품비, 공임비, 부가 가치세 등이 포함됩니다.

    수리 비용 결제는 담당자의 안내를 들으신 후 하시면 됩니다. 택배로 현금을 동봉하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며,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※상기 사항은 품질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일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.
  • A/S가 완료되면,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주소지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.

   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    그 이외의 경우 착불로 발송됩니다.